스냅챗이란? 스냅챗은 사진과 동영상 공유에 특화된 모바일 메신저로서, 베이비필터/아저씨 필터 등 다양한 얼굴로 변신시켜주는 모바일메신저. 사진&영상을 메신저로 전달할수 있는 어플이에요. 핫한 필터는 '베이비필터'에용!


베이비필터는 말그대로 현재 얼굴을 아기화하여 어려보이게 변신해주는 필터로 자신의 어렸을적 모습은 이럴것이다~! 라고 보여주는 필터입니당

백종원 아기어플 후기로 스냅챗 열풍이 불기 시작해 많은 연예인들의 사용후기가 퍼지며 인증샷을 찍어 SNS에 업로드하는것이 이슈가 되고있어용.

 

구롬 바로 연예인들의 아기어플 후기를 보시죵!!! 소유진 & 백종원

소유진 인스타그램 캡쳐 소유진은 21일과 22일, 자신의 SNS에 얼굴을 아기처럼 변경해주는 어플을 활용해 찍은 자신과 백종원의 셀카 사진을 게재했는데용

 

​소유진은 "아침에 촬영가는 백주부 메이크업해주다가. 뭐여 이게? 이거 재밌네~ 아 나가야 된다고! 찰칵. 잘 다녀오세요"라며 사진을 찍던 당시 백종원의 반응도 깨알같이 전했다고 합니다.



앜ㅋㅋㅋ백종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애기같네욬ㅋㅋㅋ


전현무 & 김숙

전현무 김숙 SNS 캡쳐


김숙은 지난 26일 인스타그램에

“내 이럴 줄 알았어!!

어떻게 찍어도 전현무잖아”

라는 글과 셀카 사진 3장을 올렸다고해요.


아놔진짜 숙이언닠ㅋㅋㅋㅋㅋ

진짜 둘 조합 진짜 핫하죠?ㅋㅋㅋㅋㅋㅋㅋ

전현무가 누구고 김숙이 누군가욬ㅋㅋ

아진짜 젤 빵터진 조합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혼자산다 '기안84 & 박나래'


기안84 인스타그램 캡쳐


박나래 인스타그램 캡쳐

MBC '나혼자산다'에 함께 출연 중인

이시언은 "이게 뭐여"라고,

개그우먼 박나래는 "아 이거 뭐여"라는 반응을

모델 한혜진은 "아니야, 자세히 보면 느낌 있어"

라고 댓글을 달았다고 합니다.


기안84?ㅋㅋㅋㅋㅋㅋ

아니 왜때문에 애기가 수염잌ㅋㅋㅋㅋㅋ

박나래 언니는 아주그냥 귀욤뽀짝..



나혼자산다 ‘이시언’


이시언 SNS 캡쳐

드라마 어비스에 출연중인 이시언은

인스타그램에

"헐..나 어릴때 이뻣는데ㅜㅜ

다음으로는 #안효섭 #권수현 #김성범 배우님께

부탁드립니닷ㅎ"


이라는 글과 아기어플 릴레이에 동참하는 사진을

게재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가 아닌거같아요ㅋㅋㅋ



에픽하이 '타블로 & 투컷 & 미쓰라진'


타블로 인스타그램 캡쳐

5월 24일 에픽하이 타블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투표 : 타블로 VS 투컷 VS 미쓰라"

요러케 글과함께 사진을 공개했다고 해요

개구쟁이 장난꾸러기들 같지않나욬ㅋㅋㅋㅋ

 




이시영

  


이시영 SNS 인스타그램 캡쳐

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재어플 진짜 리얼한데요?ㅋㅋㅋ

아기는 진짜 아기같구, 아재는 진짜 아쟄ㅋㅋ

진짜 천의얼굴

 
마동석

  


마동석 SNS 캡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먹이 아기가 아닌뎈ㅋㅋㅋ

박나래 분장이랑 똑같다는 말보고

한번더 빵터져써요ㅋㅋㅋ



수지


수지 SNS 인스타그램 캡쳐



아기아기하네요ㅎ

맨 오른쪽은 본인 얼굴 바뀐거 보고

빵터진 모습이에요ㅋㅋ

근데두

왤케 이쁜거죠ㅠㅠㅠ

수지니까 이쁜거겠죵..?

배우 '박신혜 & 이하늬'


박신혜 SNS 캡쳐


이하늬 SNS 캡쳐



으앙 진짜 아기같아요ㅠㅠㅠㅠㅠ

귀욤열매를 먹었나요ㅠㅠ

배우분들이라 이목구비가 아주그냥 뚜렷!

단발이라 그런지 더 애기애기한거같아용



소녀시대 윤아


소녀시대 윤아 SNS 캡쳐



소녀시대 윤아는

인스타그램으로 "유행이라면서요...?"

라며 아기얼굴로 변신했는데용

역시나.. 이뿌네요ㅠㅠㅠ

기사를 보다가 알게되었는데,

곧,  스페셜 앨범

‘A Walk to Remember’를 발표한다고 하네용!

가수 '아이유 & 트와이스 나연 & EXID 하니'

  

아이유/트와이스나연/EXID하니 SNS 캡쳐



걸그룹들의 아이어플 도전모습이에용

이쁜사람들은.. 뭘해도 이뿐가봐여

전... 웁니다..

 



특히 아이유님은 그냥 완전 똑같은데요?

어쩜 저렇죠ㅠㅠㅠ

차은우

차은우 SNS 트위터 캡쳐



그룹 아스트로 차은우(본명 이동우)는

트위터에 "안녕하세요 저는 햇님반 이동민입니다.

외롭고 캄캄한 새벽 하는 지키는~ #아기 동민이"

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고 합니다!

 애기얼굴 어플로

변신한 사진을 공개하며 인싸 놀이 대열에 합류!



어플 변신에도 불구하고 ‘얼굴 천재’ 답게

뛰어난 미모를 자랑하네용...(하튜)

이정도면 '아기 얼굴천재'

수식어 하나 더 생겨도 되겠어용

 
이상 스냅챗 아기어플

연예인들의 변신모습을 만나보셨눈데요

재밌으셨나용!?

직접 변신한 모습들을 보시니

핫한 이유를 아시겠죵?

여러분들도 꼭 해보세요!

본인의 어린시절을

리얼로 만나보실수 있으실거에용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