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있는 부모님들은 주말만 되면 이번 주는 어딜 가지? 늘 고민이시죠? 그 고민을 날려줄 어플을 하나 소개할게요. 바로 리틀홈(Little Home)인데요 지역별, 카테고리별로 아이와 나들이 다녀온 부모님들이 글을 올려 후기를 남겨주는 어플이에요. 후기를 통해 장단점과 유용한 팁을 서로 공유한답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리틀홈을 다운로드해주세요.

아이와 가기 좋은 모든 곳 하기 좋은 모든 것 (리틀홈)

메인 페이지 상단에 아이와 가고 싶은 곳을 검색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이곳에 키즈카페, 체험, 놀이터 등등 검색하면 여러 후기들이 나와요.

 


검색창을 터치하면 위 화면이 나오는데요. 지역별, 카테고리별로 찾아볼 수 있어요.

지역을 눌러보면 서울, 경기, 전국으로 나눠져 있어 원하시는 곳을 찾아볼 수 있답니다.

 


전국구, 카테고리별로도 찾아볼 수 있어요. 아무래도 후기가 수도권에 집중되어 있는 건 어쩔 수 없네요.

인기 검색어에 있던 마포를 눌러봤어요. 왼쪽 화면처럼 마포에 아이와 함께 가볼 만한 곳들이 나열되고 별점과 후기 몇 명이 댓글을 남겼는지 확인 가능해요.


상단에 필터를 누르면 나이, 가격, 무료 나이, 주차 가능에 따라 조건을 걸어 검색할 수도 있답니다.


카카오프렌즈 콘셉트뮤지엄을 눌러보니 다녀오신 분이 후기를 올리셨고 장단점과 팁 등을 써주셨어요.

스크롤을 내리면 오른쪽 화면처럼 해당 장소를 다녀오신 다른 분들이 댓글을 달아 팁이나 추천 비추천을 남겨주기도 해요.

 


또한 카카오프렌즈 컵셉뮤지엄을 다녀온 다른 사람들이 쓴 후기글도 같이 보인답니다. (개인 후기라 모자이크 처리했어요.)


하단으로 더 스크롤 해보면 프렌즈 뮤지엄 근처에 가볼 만한 곳이 추천으로 뜨고 해당 후기를 북마크 한 사람들이 관심 있는 장소도 같이 떠요.

스토어 페이지에 가면 체험존 할인 상품도 뜨니 가격 좋은 체험 상품은 바로 결제도 가능해요.

주말마다 아이와 어디 갈지 이제 조금이나마 고민이 줄어들 거 같아요.

 

[리틀홈 다운로드 받기]

▶안드로이드용 다운

▶아이폰용 다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