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이른바 '아기 얼굴 어플'로 알려진 모바일 앱이 화제입니다. 미국이나 캐나다 친구들은 모두 저희가 카카오톡 쓰듯이 사용하더라구요 그 이유는 배우 소유진이 과하게 젊어진 남편 백종원의 사진을 공개하며 스냅쳇 필터의 위력을 자랑했기 때문입니다. 

 

 

백종원의 사진이 화제가 되자 다른 스타들도 인증샷을 올리고 있고,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는 성인을 아기 외모로 바꾼 사진과 영상이 유행처럼 버지고 있습니다.   

정말 어린소년의 백종원씨를 쏙 빼닮았습니다. 애니메이션 만화로 나오셔도 될것 같네요 ㅎㅎ

 

 

예쁜 사람은 스냅챗으로 찍어도 예쁘게 나오는것 같네요. 아까 박신혜도 진짜 예쁘게 나왔다고 생각했는데, 소유진 역시 예쁜 어린이 느낌입니다. 소유진 딸이라고 해도 믿겠어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스냅챗 또는 snapchat 이라고 치고 검색을 합니다. 한글로 쳐도 영어로 된 스냅챗이 나오는데요. 이 어플이 맞으니 이걸 다운 받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아기 얼굴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방법은 스냅쳇 어플을 깔고 '딸랑이'가 뜨는 필터를 적용해 사진이나 영상을 촬영하면 됩니다. 

  

[장점]

1.사진을 총 2번 반복해서 볼수있다 (장점인가? 🤔) ㅋㅋ
2.사진,동영상 저장 불가능 (부담없이 막 보내기 좋음 특히 친구들이랑)
3.귀여운 필터들이 많다

 

 

[단점]

1.캡쳐시 상대방에게 알림이 간다
2.채팅기능 매우 불편 (하나 하나 꾹 꾹 눌러가며 저장해야한다)
- 그래서 저희커플은
대화는 카톡 하루일상 공유는 스냅챗
으로 소통해요!

자 설명 들어갑니당! 히히

스냅챗을 켜자마자 이런 화면을 보실수 있을꺼에요! 스냅챗 베이비필터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어플을 실행한 상태에서 빨간 박스 스마일 모양을 눌러주면 필터를 고를 수 있습니다.



필터 중에 지금 나와 있는 노란 모자 쓴 아이를 골라주세요. 이게 제일 예쁜 베이비필터 입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필터가 있는데 재미있는게 많으니 베이비필터 외에 다른 것들도 사용해보세요. 베이비필터의 오른쪽은 외계인필터입니다. 이것도 재미 있어요. 스냅챗 사진찍기에는 재미있는 필터가 많더라고요. 설명처럼 버튼을 짧게 누르면 사진이 촬영되고, 길게 누르면 동영상 촬영이 됩니다. 찍은 사진이나 동영상은 폰에 저장하거나 바로 친구에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아래 버튼들을 보시면 대화 및 내 사진이나 동영상 저장 가능하고 인스타 스토리처럼 친구들이 올린 스토리나 내가 친구추가한 셀럽들 스토리도 볼수있어요!

 

대화창 누르면 사람들과 대화 할수 있는 창들! 대화방 안으로 들어오면 이렇게 되어있어요!

 

스냅챗 영통이나 통화도 꽤 쓸만하더라구요! 
#이모지사용법
Bitmoji 라는 어플을 깔으셔서 본인 캐릭터를 만들어주시면

 

 

 

이렇게 사용가능! 상대방도 만들어져있으면 이렇게 같이 합쳐서 사용 가능해요!
표현도 어마어마하고 ㅋㅋㅋ 엄청 귀여워요

그 다음 친구들 스토리! 
인스타그램 스토리랑 똑같은 개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ㅎㅎ 셀럽들
특히 외국연예인들은 스냅챗 아이디가 대부분 있기때문에 친구추가 하시고 덕질 합시당 ^^❤️



처음시작하는 부분에서 왼쪽 상단 내 얼굴 누르면 친구 추가도 가능하고! 스토리 추가도 가능하답니다 ㅎㅎ
트로피는 별 기능은 아니고  #스냅챗친구추가하는법

 

 

이렇게 내가 숨겨진 기능 사용했을때 언락 되는건데 무쓸모 ! 신경 안쓰셔도 될거같아요
아 가장 중요한
#스냅챗필터사용법

내 얼굴 보이게 셀카 모드로 지정한후
내 얼굴 클릭 한번 해주면

이렇게 필터가 쭈르륵 뜨는데요!
옆으로 넘기면서 찍으시면 됩니다
동영상은 길게누르기
사진은 터치!
+새로운 기능
동영상 락기능이 생겨서 동영상 찍으실때 계속 안누르셔도 손떼고 촬영 가능합니다
꾸욱 눌러서 옆에 자물쇠 버튼에서 손 떼주시면 됩니다

 

이 예쁜 어린이는 누구일까요? 이 사진은 이홍기의 스냅챗 사진입니다. 넘 귀엽네요~

 

이 어린이는 누가 봐도 송은이가 맞네요. ㅋ

 

 

이 어린이가 의외로 너무 귀엽고 예뻐서 놀랐는데요. 바로 김숙이 베이비필터를 사용해서 찍은 사진이랍니다. 김숙씨 어서 결혼해서 딸 낳으시면 예쁠것 같아요. 

 

이렇게요! 상대방이 잘때 보내놓는거죠~ 부담도 없고 다양한 필터도 많고 이모지도 귀엽고 메모리도 차지 안하고 좋더라구요! +사진으로만 공유하는것보다 짧게짧게 10초 이하 동영상으로 하루공유하면 더 생생하고 즐거워요 ❤️ 아침에 일어나 보는 재미가 쏠쏠! 개인적으로 카톡보다 훨씬 생생해서 재밌어요! ㅎㅎ 공유하기도 쉽고요 부담도 없구요~ 다양하고 재미있는 사진 찍기가 가능한 스냅챗 어플 여러분들도 한 번 이용해보세요. 이거 깔고 나면 셀카 찍느라 시간 가는줄 모른답니다.

 

[스냅챗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아이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