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kt 핸드폰 관련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려 하는데요 바로 kt 캐치콜 입니다 부가서비스 기능중 하나인데요 물론 처음부터 가입해서 사용하실수도 있지만 핸드폰을 싸게 사기 위해서 가입하시는 분들도 있었죠 하지만 밖에 나가서 일하느라 전화를 잘 받지 못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유용한 기능인 만큼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설명을 통해 자세하게 알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kt 캐치콜 서비스 같은 경우 자신의 핸드폰이 꺼져 있을 경우 전화가 어디서 왔는지 바로 알려주기 때문에 전화를 장시간 받지 못하시는 분들이 가입해주시면 유용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전화가 켜져 있는 경우 반드시 kt 캐치콜 서비스 가입을 하지 않아도 알수 있지만 핸드폰 밧데리가 없거나 통화 불가능 지역에 있는 경우 모든 전화 내역을 다 알 수 있기 때문에 아주 편리하죠




하지만 유의 사항이 있는데요 동일한 번호로 전화가 10분 안내 계속 걸려오는 것은 한번만 알려준다는 점이고 48시간 내의 전화통화 내역만 알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통화 안내 멘트가 나오기 전에 전화를 끊는다면 kt 캐치콜 접수가 안된다는 점 등이 있습니다 자세한 유의 사항은 위 그림 설명을 참고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다음은 kt 캐치콜 신청 방법 인데요 크게 3가지 방법이 있지만 가장 먼저 사이트 통해 신청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 그림과 같이 kt 케치콜 사이트로 접속 해주시면 됩니다 귀찮으신 분들은 아래 바로가기 링크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위 사이트 접속 해주시면 바로 그림과 같이 kt 캐치콜 신청 버튼이 나옵니다 관련 기능에 대해서 읽어보시고 관심있으신 분들은 신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캐치콜 요금 같은 경우 월 550 으로 그렇게 비싸지도 않고 부담도 적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부가서비스 가입 시 위와 같이 캐치콜 가입 신청서 정보 입력 부분란이 있는데요 위 정보들을 기입해주시면 최종적으로 바로 가입하셔서 이용해 주실 수 있습니다 물론 캐치콜 메세지는 sms 문자를 통해서 전달 되기 때문에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kt 캐치콜 플러스 신청 가이드 관련내용을 알아봤는데요 kt 통신사 사용자들을 위해서 내놓은 서비스 이지만 다른 통신사들도 관련 서비스가 있는 만큼 다른 통신사 사용자 분들도 해당 서비스를 찾아보시고 가입해 주시면 비슷한 기능들을 사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혹시 다른 문제나 관련 설명들을 알아보시려면 하단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