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일생생활을 하면서 음악을 듣는게 익숙해지신 분들이 많으실것 같은데요 멜론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자 라면 멜론 스밍 돌리는법 을 알고싶으신 분들이 많으실것 같습니다 스밍이란 스트리밍의 약자로 멜론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서 인기가요 차트나 멜론 순위를 결정짓게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멜론 스밍 돌리는법 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려 하는데요 내가 좋아하는 가수의 가요차트 1위를 기원하신다면 반드시 해보시길 바라고 멜론 스밍을 통해서 내가 원하는 곡만 추려서 재생해보세요






먼저 멜론 스밍 돌리기 방법을 위해서는 자신이 좋아하는 노래의 플레이리스트를 선별하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물론 잘듣지 않는곡이나 필요없는 곡들은 과감하게 빼주셔야하죠 하지만 위 작업만 한다고 끝나는 것은 아닌데요 




멜론 차트 순위 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멜론 스밍 과 다운로드 라고 합니다 그래서 멜론 스밍뿐 아니라 여건이 되시는 분들은 다운로드 받기도 해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물론 음악 한곡만 계속 반복해서 듣는다고 해서 좋은것도 아닙니다 여러가지 음악을 연관해서 듣는 것이 점수 반영이 더 좋다고 하는데요 한꺼번에 반복에서 듣는것 보다 일정시간 텀을 둬서 듣는것이 좋기 때문에 멜론 스밍 돌리는법 을 아셔야 합니다




위 그림을 보시면 멜론 스밍 돌리는 방법이 자세하게 나와있는데요 점수 반영에는 스밍50% + 다운50% 이기 때문에 위 절차에 따라서 해주셔야 가장 좋습니다 참고로 스밍시 음소거 여부는 상관이 없기때문에 굳이 음악을 듣지 않으셔도 음소거를 해놓으시면 점수에 반영이 됩니다




이상으로 멜론 스밍 돌리는법 관련 내용을 간단히 알아봤는데요 저도 위 방법으로 제가 좋아하는 가수에게 소리없이 응원을 하고 있지만 모두 같은 마음일꺼라고 생각합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혹시 멜론 관련 추가적인 내용을 알고 싶다면 하단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 Recent posts